목차

     

     

    생활정보

    바나나 숙취해소 도움 되나요?

    찬동 2023. 6. 23. 07:04

  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바나나 숙취해소 도움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.

     

    목차

      숙취해소 바나나

       

     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바나나는 좋은 숙취해소 식품이라고 합니다. 숙취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탈수현상과 칼륨 결핍이기 때문에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를 먹으면 칼륨 결핍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바나나 1개에는 보통 450mg의 칼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 바나나에 포함된 마그네슘은 위산을 중화시켜 속쓰림을 덜 느낄 수 있게 해주고, 음주 후, 혈압 상승으로 인해 나타나는 두통 완화 및 바나나의 비타민B6 과 비타민C도 음주 후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  바나나 효능

       

      • 나트륨 배출을 돕는다
      • 쉽게 포만감을 준다
      • 심장 건강에 좋다
      • 피로를 쫓는다
      • 기분이 좋아진다

      이것으로 숙취 바나나, 바나나 숙취해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.

       

      술먹고 목욕탕,사우나,반신욕 안좋아요. 음주후 다음날 괜찮나요?

       

      밀크씨슬 복용시간 언제가 좋나요? 밀크시슬 먹는시간,섭취시간,복용기간 등